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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치

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-31번지 진성빌딩 5층 502호
(NEXT 고객지원센터)

(지하철 1호선 용산역 또는 4호선 신용산역

전자상가출구방면에서 도보로 12분 거리)

전화번호

네트워크 제품군 : 02-715-0732

컨트롤러 및 기타제품군 : 02-715-0372

업무시간
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 (점심시간 : 오후 1시 ~ 오후 2시)

* 방문 A/S의 경우 제품의 증상에 따라 약 10~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A/S 정책

1. 택배 운송 안내

운송비 규정

  • - 제품 입고 후 출고 원칙
  • -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판정되는 제품은 초기불량으로 간주하며 왕복 택배운송 비용은 본사 부담 ( 단, 본사 지정 택배 우체국 택배 이용 시에만 왕복 택배 운송 비용 본사 부담)
  • - 무상 A/S 기간 내 본사 제품 입고는 고객 부담, 출고는 본사 부담.
  • - 무상 A/S 기간 후 본사 제품 왕복 택배운송 비용 모두 고객 부담.
  • - 하자 없는 제품의 모든 왕복 택배/퀵 서비스 운송 비용은 모두 고객 부담 (자주하는질문에서 비슷한 유형의 증상 해결 방안 검색)

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

  • - 택배 송장 외에 받으실 주소 / 성함 / 연락처를 별도로 기재해주세요.
    (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보내는 분의 성함, 주소지, 전화번호 등이 *(별표) 또는 삭제되거나 일회용 번호로 기재되어 재발송이 어렵습니다.)

2. 서비스 이용 전 확인사항

  • - 수리 제품의 접수는 고객센터 방문 및 택배로 가능합니다.
  • - 외장하드케이스에 장착된 하드디스크 A/S 및 교환은 해당 하드디스크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.
  • - 외장하드는 충격이나 오작동에 의한 데이터 손실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없어서 중요 데이터는 별도의 백업이 필요합니다.
  • - 외장하드에 저장된 데이터 손실은 ㈜이지넷유비쿼터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당사의 제품은 소비자보호법이 정하는 규정에 따라 제품을 보증하며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천재지변, 소비자 과실, 임의적인 분해 및 개조에 의한 제품 고장은 유상 수리로 처리됩니다.

  • - 무상 보증 기간: 생산년월일 기준 1년 혹은 구매일 기준 1년
  • - 유상 A/S 기간: 구매일 기준 1년 이상의 제품 (단종상품의 제품의 경우 A/S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미리 양해드립니다.)
  • - 택배로 입고된 A/S 제품은 본사 입고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처리(입고일 기준 1~2일) 택배 발송 되시며, 택배를 이용하여 A/S를 보내실 경우 제품의 이상 증상에 관한 내용과 구매내역서 및 영수증을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구매내역서 및 영수증 확인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제조 연월(S/N) 기준 15개월로 적용됩니다.

3. 단계별 배송절차

  • - 소비자는 제품보증서를 판매처(판매자)로부터 작성 받아야 합니다.
  • - 그렇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제품에 표시된 제조 연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  • - 본 제품은 제조 연월로부터 6개월 이내에 판매 되어야 하며, 제조 연월로부터 6개월이 지난 다음 판매된 경우 보증기간은 제조 연월로부터 12개월로 처리가 됩니다.


  • - 전원공급장치(어댑터) 및 케이블류는 소모품으로 다시 지급되지 않으며 분실 또는 파손 시 유상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.
  • - 전원공급장치(어댑터) 및 케이블류의 유상구매은 제품보증기간 내에만 가능하나, 재고가 있으면 제품보증기간이 지나도 구입가능 합니다.
  • - 천재지변으로 인한 것은 유상수리입니다.
  • -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은 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  • - 본 제품의 A/S는 소비자가 A/S센터(고객지원센터)방문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- 당사는 소비자가 제품의 수리를 요청 시에 제품보증서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- 당사의 제품에 연결하여 사용하던 기기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 본사에서는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, 하드디스크의 경우 기록되어 있는 데이터는 본사에서는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- 우편, 택배(퀵포함)을 통한 A/S시 제품을 당사로 보내는 것은 소비자의 책임이며, 당사에서 소비자에게 보내는 것은 당사의 책임입니다.

4. 서비스 절차 및 방법

전화상담 및 E-mail 문의 서비스

  • - 전국 어디서나 고객지원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이나 A/S 등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- 홈페이지의 1:1 문의하기를 통해서 기술지원 및 제품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센터방문 및 택배 서비스

  • - 이지넷유비쿼터스 A/S는 직접 본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/S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  • - 방문 A/S의 경우 제품의 증상에 따라 약 10~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택배 이용 시 운송 비용은 고객이 당사로 보내실 경우 고객 부담, 당사가 고객에게 보낼 경우 당사 부담을 원칙으로 하며, 택배 이외의 퀵 서비스 등 운송 수단을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할 경우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- 당사 고객지원팀에서 수리 및 교환 등이 완료된 제품의 배송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* 우체국택배 전화번호 : 1588-1300

5. 서비스 약관

  • - 소비자는 제품보증서를 판매처(판매자)로부터 작성 받아야 합니다.
    그렇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제품에 표시된 제조 연월일을 기준으로 하며, 당사는 소비자가 제품의 수리를 요청할 시에 제품보증서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  • - 본 제품은 제조 연월로부터 6개월 내에 판매 되어야 하며, 제조 연월로부터 6개월이 지난 다음 판매된 경우 보증 기간은 제조 연월로부터 12개월로 처리가 됩니다.
  • - 당사의 제품에 연결하여 사용하던 기기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, 본사에서는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하드디스크의 경우에는 기록되어 있는 디스크의 데이터는 본사에서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- 슬림 PC를 위한 L P브라켓, 어댑터, 케이블 등의 제품 관련 자재들은 소모품으로 다시 지급되지 않으며 분실, 파손, 고장 시 유상 구입하셔야 합니다.
  • - 슬림 PC를 위한 LP 브라켓, 어댑터, 케이블 등의 제품 관련 자재들의 유상 구입은 제품보증기간 내에만 가능하나, 재고가 있으면 제품보증기간이 지나도 구입가능 합니다.
  • - 슬림 PC를 위한 LP 브라켓, 어댑터, 케이블 등의 제품 관련 자재들의 이상 발생 시, 제품구입 후 1달 이내의 기간 또는 초기불량일 경우에만 당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(구매내역서 및 영수증 확인 필요)
  • - 천재지변, 소비자과실, 분해 및 개조에 의한 제품 고장은 유상 수리로 처리됩니다.
  • - 택배 이용 시 전화번호 및 주소 미기재로 인하여 발송이 불가한 경우 3개월 후 당사에서 임의 처리됩니다.
  • - 본 제품의 A/S는 소비자가 A/S센터(고객지원센터)를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- 우편(택배)이나 퀵서비스를 통한 A/S 접수 시 제품을 당사로 보내는 것은 소비자의 책임이며, 당사에서 소비자에게 보내는 것은 당사의 책임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