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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고객지원 > A/S 안내
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-31번지 진성빌딩 5층 502호 “NEXT 고객지원센터”
(지하철 1호선 용산역 또는 4호선 신용산역 전자상가출구방면에서 도보로 12분거리)

전화번호 : 네트워크 제품군 : ☎ 02)715-0732 / 컨트롤러 및 기타제품군 : ☎ 02)715-0372

업무시간 : 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(점심시간 : 오후 1시 ~ 오후 2시)
방문 A/S의 경우 제품의 증상에 따라 약 10~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- 수리 제품의 접수는 고객센터 방문 및 택배로 가능합니다.
- 외장하드케이스에 장착된 하드디스크 A/S 및 교환은 해당 하드디스크 고객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.
- 외장하드는 충격이나 오작동에 의한 데이터 손실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없기 때문에 중요 데이터는 별도의 백업이 필요합니다.
- 외장하드에 저장된 데이터 손실은 ㈜이지넷유비쿼터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- 상담 전 당사 홈페이지 [자주하는질문]을 확인하시면 보다 쉽고 빠르게 해결이 가능합니다.
당사의 제품은 소비자보호법이 정하는 규정에 따라 제품을 보증하며
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천재지변, 소비자과실, 임의적인 분해 및 개조에 의한 제품 고장은 유상수리로 처리됩니다.
- 무상 보증 기간: 생산년월일 기준 1년 혹은 구매일 기준 1년
-유상 A/S 기간: 구매일 기준 1년이상의 제품
단종상품의 제품의 경우 A/S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미리 양해드립니다.
- 택배로 입고된 A/S 제품은 본사 입고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처리(입고일 기준 1~2일) 택배 발송 되시며, 택배를 이용하여 A/S를 보내실 경우 제품의 이상증상에 대한 내용과 구매내역서 및 영수증을 등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구매내역서 및 영수증 확인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제조년월(S/N) 기준 15개월로 적용됩니다.
- 제품 입고 후 출고 원칙
- 구입 후 7일 이내 제품 하자로 판정되는 제품은 초기불량으로 간주하며 왕복 택배운송 비용은 본사 부담
- ( 단, 본사 지정 택배 이용시 에만 왕복 택배운송 비용 본사 부담)
- 무상 A/S 기간내 본사 제품 입고는 고객 부담, 출고는 본사 부담.
- 무상 A/S 기간 후 본사 제품 왕복 택배운송 비용 모두 고객 부담.
- 하자 없는 제품의 모든 왕복 택배/퀵 서비스 운송 비용은 모두 고객 부담 (“[자주하는질문]“에서 비슷한 유형의 증상 해결방안 검색)
[1] 전화상담 및 E-mail문의 서비스

- 전국 어디서나 고객지원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여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문의사항이나 A/S등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전화번호 : 네트워크 제품군 : ☎ 02)715-0732 / 컨트롤러 및 기타제품군 : ☎ 02)715-0372

- 홈페이지의 “E-mail문의하기” 를 통해서 기술지원 및 제품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[2] 센터방문 및 택배 서비스

- 이지넷유비쿼터스 A/S는 직접 본사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A/S 처리가 이루어집니다.
- 방문 A/S의 경우 제품의 증상에 따라 약 10~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
- 택배 이용 시 운송비용은 고객이 당사로 보내실 경우 고객부담, 당사가 고객에게 보낼 경우 당사부담을 원칙으로 하며, 택배 이외의
- (퀵 서비스등) 운송수단을 이용하여 제품을 발송할 경우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당사 고객지원팀에서 수리 및 교환 등이 완료된 제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- 소비자는 제품보증서를 판매처(판매자)로부터 작성 제공 받아야 합니다. 그렇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제품에 표시된 제조년월일을
- 기준으로 하며, 당사는 소비자가 제품의 수리를 요청할 시에 제품보증서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- 본 제품은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 내에 판매 되어야 하며,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이 지난 다음 판매된 경우 보증 기간은 제조년월로부터 12개월로
- 처리가 됩니다.
- 당사의 제품에 연결하여 사용하던 기기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, 본사에서는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하드디스크의 경우에는 기록되어 있는
- 디스크의 데이터는 본사에서 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슬림PC를 위한 LP브라켓, 아답터, 케이블 등의 제품관련 자재들은 소모품으로 다시 지급되지 않으며 분실, 파손, 고장 시 유상 구입하셔야 합니다.
- 슬림PC를 위한 LP브라켓, 아답터, 케이블 등의 제품관련 자재들의 유상구입은 제품보증기간 내에만 가능하나, 재고가 있으면 제품보증기간이 지나도
- 구입 가능 합니다.
- 슬림PC를 위한 LP브라켓, 아답터, 케이블 등의 제품관련 자재들의 이상발생 시, 제품구입 후 1달 이내의 기간 또는 초기불량일 경우에만
-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구매내역서 및 영수증 확인 필요)
- 천재지변, 소비자과실, 분해 및 개조에 의한 제품 고장은 유상수리로 처리됩니다.
- 택배 이용 시 전화번호 및 주소 미기재로 인하여 발송이 불가한 경우 3개월 후 당사에서 임의 처리됩니다.
- 본 제품의 A/S는 소비자가 A/S센터(고객지원센터)를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우편(택배)이나 퀵서비스를 통한 A/S접수 시 제품을 당사로 보내는 것은 소비자의 책임이며, 당사에서 소비자에게 보내는 것은 당사의 책임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