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|
|
|
- 소비자는 제품보증서를 판매처(판매자)로부터 작성 제공 받아야 합니다.
- 그렇지 않을 경우 보증기간은 제품에 표시된 제조년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- 본 제품은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 내에 판매 되어야 하며, 제조년월로부터 6개월이 지난 다음
- 판매된 경우 보증기간은 제조년월로부터 12개월로 처리가 됩니다.
- 전원공급장치(아답터) 및 케이블류는 소모품으로 다시 지급되지 않으며 분실(파손)시
- 유상으로 구입하셔야 합니다.
- 전원공급장치(아답터) 및 케이블류의 유상구입은 제품보증기간 내에만 가능하나,
- 재고가 있으면 제품보증기간이 지나도 구입가능 합니다.
- 천재지변으로 인한 것은 유상수리입니다.
- 소비자과실로 인한 고장은 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- 본 제품의 A/S는 소비자가 A/S센터(고객지원센터)를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당사는 소비자가 제품의 수리를 요청 시에 제품보증서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- 당사의 제품에 연결하여 사용하던 기기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 본사에서는 배상책임을
-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하드디스크의 경우 기록되어 있는 데이터는 본사에서는 배상책임을 지지
- 않습니다.
- 우편, 택배(퀵포함)을 통한 A/S시 제품을 당사로 보내는 것은 소비자의 책임이며,
- 당사에서 소비자에게 보내는 것은 당사의 책임입니다. |
|
|